"Foodex"Pavilion 20 주년
2016 년 3 월
슬롯 커뮤니티는 Foodex Japan 2016 (41 번째 국제 식음료 전시회) (41 번째 국제 식음료 전시회)에서 "세계 식품 시장"이라는 제트로 구역을 설립했습니다 (41 번째 국제 식음료 전시회) (이하 Foodex라고 불림). 시장, "일본 시장에 진출하기 위해 25 개 개발 도상국의 49 개 회사를 지원합니다. 많은 재료를 위해 일본에 도착한 가시는 많은 구매자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3 개국의 첫 전시 업체 : 알바니아, 코모로스 및 레소토
슬롯 커뮤니티 Zone에서 첫 번째 전시회를 만든 3 개국은 Albania, Greece, Comoros, Madagascar 북쪽 및 Lesotho에 인접한 아프리카 대륙의 남쪽에 위치한 Albania입니다. 올리브 오일은 알바니아, 코모로스의 바닐라, 레소토의 허브와 향신료에서 전시되었으므로 비즈니스 협상은 일정했습니다.

전시 된 제품 소개 코너가 25 개국의 재료가 한 곳에서 모두 한 곳에 있습니다
아프리카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슬롯 커뮤니티는 1997 년부터 Foodex에 개발 도상국 파빌리온을 설립했으며 지난 20 년 동안 100 개국에서 약 1,400 개의 회사를 지원해 왔습니다. 이 기간 동안 그들은 일본에서도 여전히 드문 재료를 소개했으며 1997 년 이집트 인 전시 업체는 전 세계적으로 확장되었습니다. 2008 년 Ticad IV 이후 전시 업체는 아프리카에서 증가했으며 이번에는 전시 업체의 약 절반이 아프리카 대륙에서 나왔습니다. 또한 Foodex에서의 전시에 대한 슬롯 커뮤니티의 지원은 "Ticad"에 중점을 둔 슬롯 커뮤니티의 아프리카 프로젝트의 일부로 자리 잡기 때문입니다.

구매자가 모이는 슬롯 커뮤니티 Zone
"WA"와의 협력 시음
슬롯 커뮤니티 Zone 내에서 전시 된 성분을 사용하여 시음 섹션에서 전문 요리사가 숙련 된 숙련 된 숙련 된 식품을 방문자에게 제공했습니다. 짐바브웨 콩 커피와 오크라 커피, 아이보리 코스트의 오크라 파우더를 사용한 나트 토 노리 해초, 레소토 향신료를 곁들인 차가운 서머 멘 국수가 특히 잘 받아 들여졌습니다. 이 시음 섹션의 또 다른 새로운 이니셔티브는 두부, 쿠즈, 두부 및 베타 아인 피클과 같은 일본 재료를 전시 된 재료와 결합하여 일본인의 취향에 맞는 요리를 소개하는 것이 었습니다.
인기있는 "Superfood"소개
"Superfoods"는 최근 잡지와 소매점에서 인기있는 주제였습니다. 실제로, Foodex의 슬롯 커뮤니티 Zone은 일본에 "Superfoods"를 처음 소개했습니다. 이 시간에 전시 된 품목과 관련하여,이 품목은 라틴 아메리카의 퀴 노아와 스리랑카의 코코넛 오일, 아프리카의 바오밥과 같은 퀴 노아 및 치아 씨앗과 같은 악 대차를 가져가는 음식입니다. 또한 유기농 및 건강 식품을 전시 한 슬롯 커뮤니티 Zone은 4 일간의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끝냈습니다.

일본 음식과 결합 된 개발 도상국의 성분 소개
"Foodex"전시회 너머
"Foodex"슬롯 커뮤니티 Zone은 세 번 전시 한 회사의 "졸업"을 간주하고 지원을 전시하는 것이 끝날 것입니다. 따라서 전시 업체는 "졸업"당시 일본어 요원과 비즈니스 파트너를 찾기 위해 스스로 노력해야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일본 구매자가 심각한 자질을 겪는 전시 업체는 포장, 맛, 품질 등의 관점에서 개선해야합니다. 일본 기업과의 거래를 마감하는 것을 목표로하는 전시 업체는 계속 전시하는 경향이 있으며, 구매자가 지적한 포인트와 함께 반복적 인 개선 등을 제공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슬롯 커뮤니티는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 할뿐만 아니라 공연장에서 활성 구매자를 포함한 식품 전문가의 상담을 제공하며 일본 시장에 진출하기위한 전시 업체에 대한 조언도 제공합니다. 슬롯 커뮤니티는 전시 된 많은 재료가 일본 가정의 식탁에 도달하고 개발 도상국의 식품 산업의 경제에 기여할 수 있도록 계속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