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tro Organized Showcase : 슬롯 카지노 Object 2019에서 일본

2019 년 8 월 28 일

슬롯 카지노

슬롯 카지노 Object는 전시회 장면을보다 전문적이고 매력적인 틈새 시장으로 바꾸는 NY의 최신 컨셉입니다.이 쇼는 올해 465 개의 전시 업체를 통해 제공 할뿐만 아니라 갤러리 내부에서 가져온 식품 공급 업체와 유사성을 더합니다.

예를 들어, 슬롯 카지노 Object의 주최자와 함께 일본 기업을 소개하면서 Jetro는 이번 회사에서 선발 된 첫 해에도 자신의 장인 정신을 선보였습니다 새로운 이민자들의 바닥 공간을 만들었던 물체, 이전에는 업계 리더뿐만 아니라 업계 리더들에게도 국제적 측면을 추가 한 적이 없습니다.

슬롯 카지노2

슬롯 카지노 Object and Jetro는 일본에서 20 개의 전시 업체를 가져와 그들의 전시를 보여주었습니다
일본에서 유용하고 개발 된 장인 정신.

Jetro가 올해 슬롯 카지노 Object를 선택한 이유에 대해, Jetro New York의 홍보 담당 이사 인 Shunsuke Sakado는

최근 몇 년 동안, 우리는 고유성을 잃었고, 우리는 다른 전시회에 참석하는 대신 구매자의 추세를 보았습니다 그것은 분위기, 행사의 규모, 그리고 참석 한 구매자 유형 이이 일본 제품을 선보이는 데 가장 적합하다고 느꼈습니다. "

쇼의 남쪽 끝에있는 통로 전체에 걸쳐, 당신은 다른 분위기를 즉시 입력 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놀랍게도,이 전시 업체 중 다수는 일본에서, 일부는 다른 국가에서도 상을 수상했습니다.

몇몇 전시 업체는 이번 전시회가 처음으로 전시회와 대화하는 동안 미국 시장이 어떻게 다른지에 대한 관점과 전시회에 참석 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참석자들이 각 전시 업체와 대화하는 데 시간을 할애하고 두 번째로 친구들과 함께 돌아와 시연이나 프레젠테이션을받을 수있는 여러 차례가있었습니다..

슬롯 카지노3유키코 모리타 (Yukiko Morita)의 Pampshade는 완전히 새로운 내부 개념을 보여줍니다
실제 빵으로 만든 조명.

Showcase : Shunsuke는“쇼케이스 : 일본은 쇼에 새로운 호흡을 가져오고 발 트래픽의 양을 기준으로 일본 전시회는 미국 시장에서 제품 봉사 활동을 전했다.

나는 올해 이전에 슬롯 카지노 Object와 함께 전시 한 몇몇 다른 사람들과 개인적으로 이야기했습니다.

슬롯 카지노4Shaquda : 퓨전 전통적인 kumano를 통해 만든 수제 브러시 브랜드
브러시 장인 정신.

쇼 후 일부 전시 업체로부터 의견을 받기 :

“다른 전시회와 비교할 때 구매자는 거래를 마감하는 데 많은 관심과 거래를 보여주었습니다.”

“쇼를 돌아 다니면서, 나는 창의적이고 독특한 제품에 몰입했다고 느꼈습니다.

Shunsuke는 다음과 같이 덧붙입니다.“우리는 일본 전시 업체를 계속 지원하고 구매자와의 후속 조치를 지원하기를 희망합니다.”

슬롯 카지노 Object 및 각 전시 업체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려면 :/en/events/슬롯 카지노_object2019/


Jetro NY에 의해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