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 자료] 이스트 베이 이벤트 슬롯 IoT & Robotics Markets의 기회를 강조합니다
2016 년 6 월 1 일
캘리포니아 주 - 70 명의 이스트 베이 비즈니스 경영진과 기업가들이 수요일 밤의 비즈니스 정시에 참석했으며, 슬롯 기술 산업에 중점을 둔 발표는 각각의 시장 기회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이브닝 라인업은 슬롯 기술 산업에 대한 개인적인 통찰력을 제공했습니다. Eisuke Tsuyuzaki는 Panasonic North America의 전 CTO 및 기업 개발; ation, a 유통 파트너십 및 벤처 캐피탈 외에도 모바일 백엔드를 서비스로 제공하는 회사.
Mr. Tsuyuzaki는 IoT 플랫폼을 민간인의 일상 생활에 빠르게 통합하고 있습니다. 대도시 지역.
스마트 시티 외에도 일본은 IoT의 미래를 다른 방식으로 준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Tohoku 지진과 쓰나미는 슬롯 인프라와 경제를 강화하기위한 조치를 취하고 경제를 강화하는 과정을 취했습니다.
IoT는 일본 시민의 일상 생활에서 점점 더 중요한 역할을 수행함에 따라 시장에서 발판을 마련하려는 외국 기업의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가 떠오르고 있습니다.
Tsuyuzaki의 프레젠테이션은 소매점에서 로봇의 가치를 소매 로봇을 사용하여 소비자의 자리를 찾기 시작했습니다.
Mrsorro.
“할리우드는 로봇을 보유하고 터미네이터와 같은 것을 만들었습니다. 저는 전설이 아니지만 전부는 아니지만 일본을 강타하지 않은 사람과 로봇의 미래에 대한 명확한 수준이 있습니다.”.
저녁의 최종 발표자 인 Masanari Arai는 일본에 존재하는 실질적인 측면을 강조했습니다.
“[회사]가 장기적으로 비용을 지불 할 돈과 시간을 쓸 준비가되어 있지 않으면 사업에 위험한 장소가 될 수 있습니다.”
일본 시장에 대한 가장 중요한 것들 중 하나는 일본 소비자가 구매 프로세스와 제품 사용에 대한 높은 의식을 가지고 있으며, 일본에서 승인 한 상자를 강조했기 때문에 새로운 회사를 포기했습니다 구매자를 충성도 고객으로 전환하기 위해 비즈니스 서비스의 모든 부분을 개선하고 완성해야합니다.
ARAI는 일본에서 문화적 인식이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실수로 시장에서 자체적으로 삭감하거나 실제 제품 가치 이하로 판매하지 마십시오.
이를 위해 Arai는 일본에서 사업을 수행하는 경험이없는 시장에 진출한 회사를 찾는 데 도움이되는 사람을 찾은 다음 지식 성장으로 사업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이벤트는 발표자를위한 Q & A 세션으로 마무리되었으며,이 행사는 일본 외부 무역기구에서를 주최했습니다.2.oakland포트 작업 공간, 이벤트 공간을 제공 한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