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 자료] East Bay 이벤트는 슬롯의 IoT & Robotics Markets의 기회를 강조합니다

2016 년 6 월 1 일

오클랜드, 캘리포니아 - 70 명의 이스트 베이 비즈니스 경영진과 기업가들이 수요일 밤의 비즈니스 세미나에 참석했으며, 슬롯 기술 산업의 국가에 대해 논의하는 여러 초청 연사가 등장했습니다. 프레젠테이션은 각각의 시장 기회에 중점을 둔 슬롯의 IoT 및 로봇 산업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이브닝 라인업은 3 명의 연사가 슬롯의 기술 산업에 대한 개인적인 통찰력을 제공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Panasonic North America의 Jetro Advisor이자 전 CTO 및 VP 인 Eisuke Tsuyuzaki; 소매 서비스 로봇의 개발 및 제조를 전문으로하는 회사 인 Fellow Robots의 공동 창립자이자 CEO 인 Marco Mascorro; 그리고 유통 파트너십 및 벤처 캐피탈 외에도 모바일 백엔드를 서비스로 제공하는 회사 인 Kii Corporation의 공동 창립자이자 CEO 인 Masanari Arai.

MR. Tsuyuzaki는 슬롯 IoT 시장의 현재 개발을 해결했습니다. 슬롯은 IoT 플랫폼을 민간인의 일상 생활에 빠르게 통합하고 있습니다. 2010 년부터 슬롯은 4 개의 스마트 도시를 설립했습니다. 이 도시는 IoT 플랫폼을 기반으로 구축되었으며 안정적이고 재정적이며 환경 적으로 책임이 있으며 재난 관리가 준비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슬롯은 궁극적 으로이 도시를 더 큰 대도시 지역을 변화시키기위한 모델로 사용하기를 희망합니다.

스마트 도시 외에도 슬롯은 다른 방식으로 IoT의 미래를 준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2011 년에 도호쿠 지진과 쓰나미는 슬롯 북동부의 인프라와 경제의 대부분을 파괴했습니다. 이 지역을 재건하는 과정에서 정부는 IoT 통합 및 사용을 장려하기위한 조치를 취했으며, 더 강력한 지역 경제를 구축하고 재난 준비가 완료되었습니다.

IoT가 슬롯 시민의 일상 생활에서 점점 더 중요한 역할을함에 따라 시장에서 발판을 마련하려는 외국 기업의 새로운 사업 기회가 떠오르고 있습니다.

MR. Tsuyuzaki의 프레젠테이션에 이어 소매 환경에서 로봇의 가치에 대해 논의한 Mascorro 씨가 이어졌습니다. 로봇은 소매 커뮤니티에서 자신의 자리를 찾기 시작했습니다. 소매 로봇을 활용하여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는 인기있는 품목, 일반적인 질문 및 제품 조직 문제를 포함하여 소비자 트렌드 및 관심사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 할 수 있습니다.

MR. Mascorro는 북아메리카와 슬롯 시장 모두에서 기회가 강력하지만 일상 활동과 관련하여 미국에있는 것보다 슬롯의 로봇 통합에 대한 개방성이 더 많다고 지적했습니다.

“할리우드는 로봇을 보유하고 터미네이터, 저는 전설, 전 마하나와 같은 물건을 만들었습니다. 모든 것이 아님과 슬롯을 강타하지 않은 사람과 로봇의 미래에 대한 명확한 수준이 있습니다.”

저녁의 최종 발표자 인 Masanari Arai는 슬롯에 존재하는 실질적인 측면을 강조했습니다.

“슬롯은 [회사]가 물건을 올바르게 얻기 위해 돈과 시간을 쓸 준비가되어 있지 않으면 사업에 위험한 장소가 될 수 있습니다.

슬롯 시장에 대해 이해해야 할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슬롯 소비자가 품질에 대해 매우 의식적이라는 것입니다. 구매 프로세스 및 제품 사용 모두에 대한 높은 기대치를 가지고 있으며, 두 가지 모두에서 뛰어나지 않는 새로운 회사를 빠르게 포기할 수 있습니다. 그는 슬롯 소비자가 제품을 배달 한 상자가 손상 되었기 때문에 제품을 반환 한 사례를 강조했습니다. 슬롯에서 성공하기를 원하는 회사는 구매자를 충성도 고객으로 전환하기 위해 비즈니스 서비스의 모든 부분을 개선하고 완성해야합니다.

MR. Arai는 또한 슬롯에서 성공하기 위해 문화적 인식의 필요성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그는 슬롯 슬롯에서는 협상을하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당신이주는 가격, 그들은 그것을 가져 가거나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서부 슬롯에는 모든 것이 협상되어야한다고 믿는 회사가 있습니다. 당신이 그들을 제시하는 가격이든, 그들은 그곳에서 일할 것입니다." 회사는 이러한 차이점을 인식하고 실수로 시장에서 스스로를 삭감하거나 실제 제품 가치 이하로 판매되지 않도록 이점을 사용해야합니다.

이를 위해 Arai는 슬롯 비즈니스 파트너를 찾는 것을 강조했습니다. 슬롯에서 비즈니스를 수행 한 경험이없는 시장에 진출한 회사의 경우 문화 기대 내에서 일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이미 알고있는 사람을 찾는 것입니다. 그것을 사용하고 지식 성장으로 비즈니스를 구축하십시오.

이벤트는 발표자를위한 Q & A 세션으로 마무리 한 후 네트워킹 시간이 뒤 따릅니다. 이 행사는 슬롯 외부 무역기구 (External Trade Organization)에서 |2.oakland그리고포트 작업 공간, 이벤트 공간을 제공 한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