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 크레이지 슬롯 결과 : 미국의 일본 기업의 반응 -19

2020 년 4 월 27 일

Jetro 미국은 지난 한 달 동안 일본 기업들이 미국에서 진행중인 Covid-19 위기에 대한 비즈니스 문제와 반응에 관한 크레이지 슬롯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1 부 설문 크레이지 슬롯는 3 월 27 일에 발표되었으며 905 개 회사가 설문 크레이지 슬롯에 응답했으며 그 중 489 개 회사가 제조 산업 출신입니다. 대다수 (571 개 회사)는 1-100 명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설문 크레이지 슬롯의 주요 결과는 집, 생산 및 영업 수준, 노동 관리, 비자 제한, 연방 및 주 지침 이해, 공공 원조 및 지원 조치에 대한 정보에서 일하는 동안 과제를 기반으로 한 것입니다.

회사의 약 90%가 정부의 재택 주문이 발행되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가정 지침에서 작업을 구현했습니다. 그러나 기업의 80%가 내부 및 외부 커뮤니케이션, 제조 시설 및 창고와 같은 현장 작업 실행, 회계 처리 및 안정적인 생산 수준 유지 등의 문제에 직면 해 있습니다.

회사의 70%가 판매 감소가 발생했다고 언급했으며 (제조 및 비 제조업 모두) 회사의 50% 이상이 생산을 중단하거나 정상 생산 률보다 적은 것으로보고되었습니다.

2 부 지난 주에 발표 된 설문 크레이지 슬롯에 따르면, 북쪽과 남동부 지역의 특정 응답자가 증가한 143 개 회사 (총 1,048 개)를 크레이지 슬롯했습니다.

주요 강조는 1 부와 유사했으며, 판매 및 생산 상태에 지속적인 영향을 미치면서 미국 목적지에 계속 남아있는 회사의 30%가 집으로 돌아 오는 옵션, 집에서 일하는 회사 직원 수 증가 및 이용 가능한 공개 지원 프로그램 사용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기업의 3 분의 2 이상이 매출이 전년 대비 20% 감소했으며 20% 이상이 매출이 50% 이상 감소했다고 밝혔다. 마지막 설문 크레이지 슬롯에서 50%가 생산 능력을 중단 또는 감소 시켰지만, 이는 75%의 회사의 75%가 국내 수요가 감소한 주된 이유로 감소하고 근로자 부족으로 증가함에 따라 70%로 증가했습니다.

Jetro가 응답률이 특별한 경우를 목격 한 영역 중 하나는 연방 및 주 프로그램의 지원에 관한 것이 었습니다. 기업의 25%가 지원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싶다고 말했지만 우리에게 지침이 이해하기 어려웠으며 올바른 연락처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했습니다. 이러한 제약 중 일부로 인해 회사의 14.5%가 관심이 있지만 이용 가능한 정부 지원 유형을 알지 못한다고 응답했습니다.

이 정도까지 Jetro는 일본 기업들에게 링크를 통해 상담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여기. 이 응용 프로그램은 전 세계 일본 기업을위한 것이므로 미국 이외의 일본 기업은 여전히 ​​신청할 수 있습니다.


질문이나 의견? 설문 크레이지 슬롯 내에서 관련 연락처에 연락하거나 6 명의 미국 사무소 중 하나에 문의 양식을 제출하십시오USA -슬롯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