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허베이성 주오저우(Zhuozhou) 지역이 홍수로 심각한 피해를 입었습니다. 동시에 많은 유명인과 인터넷 유명인들이 피해 지역에 기부했습니다. 오늘은 이 주제를 활용하여 선물 계약 관련 규정에 대해 이야기하고 대중화하겠습니다.
일반 선물 계약은 마음대로 취소될 권리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기증자는 기증한 물품을 수혜자에게 전달하기 전에 포기할 수 있습니다.친척 간의 선물 또는 공증된 선물뿐만 아니라 재난 구호, 빈곤 완화 및 장애 지원과 같은 공공 복지 및 도덕적 의무가 있는 선물 계약에는 임의 취소 권리가 적용될 수 없습니다.
즉, 연예인이 기부를 옹호하고, 기부 물품의 양과 기부 대상을 명확히 하고, 명확한 의사 표시를 하고, 기부를 받는 자선 단체도 동의를 표명하면 기부는 이행을 거부할 경우 계약위반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또한 기부 의사를 표명한 후 다음 상황에서는 기부 의무 이행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철회할 수 있는 바카 랏 권리가 적용됩니다.또는빈곤 방어。법정 철회권의 적용에는 기증자 또는 기증자의 가까운 친척의 정당한 권리와 이익에 대한 심각한 침해, 기증자 부양 의무 불이행, 기증자의 사망 또는 민사 능력 상실 등이 포함됩니다. 수신자의 불법 행위 등에 대해 기다려주십시오.
빈곤 방어 권리는 무엇입니까? 예를 들어, 장산(Zhang San)이 사업주라면 희망초등학교와 장기 선물 계약을 체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