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레에서의 지속적인 반정부 시위는 Old Santiago에서 슬롯 사이트됩니다
(칠레)
산티아고에서
2019 년 11 월 8 일
11 월 6 일 칠레에서 반정부 시위가 열렸습니다. 시연에 따라 Costanera Center를 포함한 주변 시설이 그날 정지되었고, 다른 많은 사람들이 상점 입구와 주변 지역 주변에 목재 보드와 철판을 시연으로 인한 약탈과 기물 파손을 준비했지만 은행 및 약국과 같은 일부 소매 업체가 공격을 받았습니다. 시위는 연금 시스템에 대한 많은 불만을 보았고 민간 연금 관리 기관인 AFP 사무소는 특히 심각하게 손상되었습니다. Bakedano Square와 대통령 사무소가 위치한 구시 가지 산티아고는 이제 많은 외국인과 외국인이있는 동부 산티아고로 퍼져 있으며 직접적인 영향은 비교적 적은 피해가있는 동부 산티아고로 퍼져 나가고 있습니다.
AFP의 사무실은 심각한 피해를 입었습니다 (Jetro가 사진 촬영)
McDonald 's와 같은 일부 소매 업체도 손상되었습니다 (Jetro가 사진 촬영)
11 월 7 일, 의료 전문가들이 아메리카에 대한 관할권을 가진 국제 보건기구 인 PAHO (Pan-American Health Organization)를 향한 의료 전문가들이 시연을 개최했습니다. 약 200 명이있는 시위는 도시의 중심에서 북동쪽으로 뻗어있는 주요 거리 중 하나 인 Vitakura Street를 통과했으며 의료 근로자의 낮은 임금과 열악한 의료 환경에 대해 Paho에게 호소했다고합니다. 또한, Expressway Toll 가격을 올리는 트럭 운전자에 대한 시연의 영향으로 인해 부분 고속도로 막힘이 발생했으며 여전히 느슨해지는 징후는 없습니다.
11 월 7 일 의료 전문가들의 3 월 시연 쇼 (Jetro가 사진 촬영)
(Sato Shunhei, Okado Mimio)
(칠레)
비즈니스 뉴스 992C6EF3D63C5F82